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정보

애플 아이폰13 쿠팡 사전 예약 필수! 아이폰 14를 사기위해서!

by ♾⚕⨊⪒૱ 2021. 9. 30.

갤럭시 21에 이어 아이폰 13이 몇 시간 후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압도적 팬을 모으는데 핵심적인 기능을 했던 카메라 성능이 대폭 상승했으며, 아이폰14 존버를 해야할지, 갤럭시를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택을 돕겠습니다.

 

아이폰13과 갤럭시

이번 애플과 삼성의 아이폰13과 갤럭시21은 화면에서부터 비슷한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명확한 것은 요즘 스마트 폰이 모두 크기 때문에 작은 스마트폰을 원하시는 분의 경우 이번 아이폰 mini 13을 꼭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번 실적 부진으로 아이폰14 에서는 mini를 단종하는 것이 확정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능적으로 A15칩셋을 장착했다는 말은 갤럭시21의 프로세서에 비해 30% 정도 성능이 좋은 cpu입니다. 약간의 가격차이는 가성비 차이가 아닌 성능의 차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애플 팬들의 핵심인 카메라 역시 이번 아이폰 13에서 최적화를 마쳤습니다.

 

아이폰13의 카메라

아이폰을 가장 쓰고 싶어 하시는 카메라가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센서시프트라는 기술로 이는 기존 OIS기술과는 차원이 다른 기술입니다. 기존 OIS는 손떨림 방지 기술로 렌즈 차원에서 보조한 것이라면 거기에 센서시프트 기술을 추가한 것은 차원이 다릅니다.

 

센서 시프트의 경우 빛을 맏아들이는 센서 자체의 흔들림을 최소화 해버리기 때문에 원래 이쁜 카메라가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ios15 업데이트로 더 많은 기능을 누릴 수 있게 된 아이폰 시리즈가 신작을 내놓았다는 것은 최신 기술에 최적화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아이폰14를 위해 쿠팡 사전예약

쿠팡에서 드디어 할인과 판매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쿠팡 공식 홈페이지

혜택을 정리해서 가져왔습니다. 총 22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데 현금이라 부를 수 있는 쿠팡 캐시를 17만원이나 제공합니다. 요즘은 생필품이나 아이폰 부속 제품까지 쿠팡 외에 사용하는 것은 무조건 손해인 상황에서 이 혜택은 아이폰14를 위해 17만원의 쿠폰을 준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간단한 홍보를 통해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혜택이 주어집니다. 지금은 잠깐 귀찮을지 몰라도 구매 후 리셀만 하더라도 22만원 상당의 현금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리셀 하시는 분들은 고민이 되기 쉬운 카드 실적까지 가능합니다.

 

리셀 확정의 이유

오픈 채팅방

제가 확신에 차서 리셀이 가능하다고 말씀 드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현재 실시간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현황입니다. 저번 아이패드의 경우 단 3분 만에 전 기종 품절이 되었습니다. 현재 대기 인원은 오픈채팅방에 참여하는 인원들만 하더라도 3,000여 명이 넘는 상황입니다. 품절은 확정이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여러분들도 구매를 결심한 물건이 오늘 구매하고 8일에 수령하는 것만으로도 애가 타실 것입니다. 그런데 아이폰은 더 심합니다. 8일에 수령할 수 있는 오늘의 사전예약을 실패하실 경우 몇 달이 걸릴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아이폰13의 인기는 전 세계적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폰14 구매를 기다리시거나, 쏠쏠한 부업이 필요하신 분들도 이미 모두 사전예약을 준비 중입니다. 원가에만 리셀하셔도 22만원은 기본이고, 더 마음이 급한 사람들은 그 이상 프리미엄 가격까지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ios15

지금까지 반영하지 않다가 드디어 최적화의 왕 애플에서 탑재한 5g, 갤럭시로부터 놀림을 받던 디스플레이 120hz 적용, 그리고 A15칩셋이라는 최신 프로세서(cpu), 카메라 성능의 초격차 까지 단단히 벼르고 출시한 아이폰13입니다. 보통 이 모든 것들이 다 개선되어 나오는 경우는 드뭅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11 때 최적화 되어 배터리 성능의 큰 향상을 보였던 것과 대비해 아이폰12는 그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 의미는 아이폰14역시 그럴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이며 이번에는 최소 1시간 30분 이상의 배터리 향상을 도입했습니다. 이 말은 모든 기능의 최적화가 아이폰 13에 맞춰져 있으며 혹시모를 성능 향상에 따른 배터리 기능 감소까지 고려해도 1시간 30분을 늘려냈다는 말이 됩니다. 

 

오늘 아이폰 13 출시는 아이폰14를 위해서라도 사전예약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하러 가기 >>

 

상품을 고르시고 새로고침 후 D-1이 사라진 후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